'주군의 태양' 한보름, 아련눈빛+오싹표정+청순미소 3단콤보 화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주군의 태양' 한보름, 아련눈빛+오싹표정+청순미소 3단콤보 화제!
  • 윤태 기자
  • 승인 2013.09.1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키이스트>

드라마 '주군의 태양' 에서 신예 한보름이 분한 차희주 캐릭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매력을 발산 중인 한보름은 매 작품마다 신인답지 않은 노련함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주군의 태양' 에서 역시 한보름은 주중원(소지섭 분)의 첫사랑 차희주 를 열연, 첫 등장 당시부터 우윳빛 피부에 긴 생머리, 커다란 눈망울의 청순 외모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또한, 최근 중원과 희주의 과거 회상 장면에서는 말 못할 사연을 가진 아련한 눈빛의 여인으로 분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청순 미소와 아련한 눈빛을 지닌 차희주가 사실은 태공실(공효진 분)에게만 보이는 싸늘한 귀신이라는 오싹한 설정을 제대로 표현해내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는 데 큰 몫을 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지난 10회 방송분에서 과거 주중원 납치 사건 당시 희생됐던 차희주의 생존 단서가 발견되고, 차희주의 정체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쏟아지면서 그를 연기하는 한보름에 대한 관심 또한 동반 상승하고 있다.

때문에 한보름은 한층 달달해진 주중원-태공실의 러브라인 못지않게 차희주 미스터리를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의 목소리가 높아지면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비밀의 열쇠를 쥐고 있는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려 내며 향후 이어질 스토리를 충분히 기대하게 만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차희주의 정체를 둘러싼 궁금증이 날로 증폭되면서 재미를 더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11일에 방송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