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공주' 전소민-오창석,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로맨틱한 웨딩화보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로라공주' 전소민-오창석,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로맨틱한 웨딩화보 공개
  • 윤태 기자
  • 승인 2013.09.2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MBC 일일연속극 '오로라 공주' 에서 주인공 오로라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열연하고 있는 배우 전소민이 청순하고 단아한 자태로 팔색조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하고 있다.

▲ <사진제공=비밀결사단>

안방극장의 대세녀로 떠오르고 있는 전소민은 극중 황마마(오창석 분)와 설설희(서희준 분) 사이에서 삼각관계 로맨스를 펼치다 25일 황마마와 결혼식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두 사람의 행복한 웨딩촬영 현장이 방송되었다. 

▲ <사진제공=비밀결사단>

가을, 꽃으로 다시 피어난 10월의 신부를 연상케 하며 '오로라 드레스' 로 화제가 되고 있는 전소민은 오창석과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매혹적인 신데렐라로 변신한 것이다.

또한 그녀만의 청순미와 단아함이 뭍어나는 한복사진도 공개하여 다양한 눈길을 끌고 있다. 전소민의 소속사 비밀결사단 관계자는 작품을 통해 많은 분들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음에 너무나도 감사하게 생각하며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시청률 고공행진으로 30회 연장을 확정지은 MBC 일일연속극 '오로라 공주' 는 매주 월~금 저녁7시 15분에 방송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