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승돌 택연, 'DK 상쾌남' 변신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짐승돌 택연, 'DK 상쾌남' 변신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4.2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나믹킨 광고 모델로 발탁, 4월중 CF촬영
▲ 한국 코카콜라사의 음료 다이나믹킨(Dynamic Kin)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된 2pm의 택연   © 시사오늘


컴백을 앞두고 있는 짐승돌 2PM의 택연이 다이나믹 킨(Dynamic Kin; DK)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한국 코카콜라(대표이사 이창엽)는 21일 " 택연의 자유로운 모습에 DK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택연은 4월 중 CF촬영을 시작으로 DK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택연이 모델로 발탁된 코카콜라의 DK는 탄산의 상쾌함에 상큼한 레몬라임 향이 돋보이는 클리어 스파클링음료다.

 택연은 이번 광고에서 어디에 있든, 무엇을 하든, 어떤 사람이든 상관없이 젊음의 DNA를 발산하게 만드는 'YOUNG DNA'의 대표 아이콘으로 등장해 어떠한 관습이나 구태의연함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상쾌남'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탄탄한 근육으로 '짐승돌'이라 불리는 택연은 이번 DK광고 촬영현장에서도 조각 같은 근육과 숨겨진 웨이크 보드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어 벌써부터 팬들사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코카콜라측은 "가수로서는 물론 드라마, 예능 등에서 보여주는 택연의 젊은 에너지와 자유로움이 삶에 대한 젊은 방식과 태도를 갖게 하는 DK의 컨셉과 가장 적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상쾌함으로 언제 어디서나 젊음의 DNA를 발산하게 만든다는 DK의 핵심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택연은 4월 말 2PM의 컴백 준비와 함께 KBS2의 수목드라마 '신데렐라언니'에서 문근영이 맡은 송은조를 끝까지 지켜주는 한정우 역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