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2010 U-모니투어'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제일제당, '2010 U-모니투어'모집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4.2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59세 소비자 대상...소비자 의견 제품 반영 위해
CJ제일제당이 소비자의 의견을 제품에 더욱 활발히 반영하기 위한 소비자 패널 모시기에 나섰다.

CJ제일제당 고객행복센터가 각종 신제품 개발과 기존 제품의 소비자 조사에 참여할 소비자 패널, 2009년 U-모니투어(Monitour) 1,000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의 소비자 패널인 U-Monitour는 ‘Ubiquitous+ Monitor +Tour’의 합성어로 U-Monitor는 공간제약 없이 어디서나 접속이 가능하다는 의미다.

만 20세부터 59세까지의 소비자중 식품 및 요리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활동이 가능하다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CJ제일제당 U-모니투어는 CJ제일제당 온라인 사이트(cj.co.kr)에 마련된 커뮤니티에서 패널 활동을 수행하고, 제품 및 서비스 평가 등의 온라인 설문 혹은 제품 컨셉 조사, 맛 테스트 등의 오프라인 조사에 참여하게 된다.

패널활동은 오는 5월부터 내년 4월까지 약 1년간 진행된다. 또한 패널들은 온라인 설문이나 오프라인 조사에 참여할 경우 2~3만원 상당의 CJ제일제당 생산제품을 제공받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요리에 관심이 많고 조리에 대한 기본 지식 및 감각이 있는 지원자가 유리하며, 12개월간의 꾸준환 활동이 요구되기 때문에 보안유지 및 제품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인 피드백이 가능한 소비자를 우대한다"고 전했다.

참가신청은 오는 30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합격자는 오는 5월 10일에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