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 '키드 쉬림프 스테이크'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T.G.I, '키드 쉬림프 스테이크'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4.2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톡톡씹히는 통새우살에 달콤한 잭다니엘소스가 일품
▲ T.G.I.프라이데이스가 다가오는 어린이 날을 기념해 출시한 새로운 어린이 메뉴 '키드 쉬림프 스테이크'.    © 시사오늘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키드 쉬림프 스테이크’를 5월 1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신메뉴 ‘키드 쉬림프 스테이크’는 통새우살을 그대로 사용한 스테이크로 어린이 고객의 입맛에 맞춰 달콤한 잭다니엘 소스를 사용했다. 어린이 전용 접시인 곰돌이 플레이트에 서빙돼 어린이들로 하여금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사이드 메뉴는 볶음밥, 후렌치후라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단품 7500원이다.

'키드 쉬림프 스테이크'는 전 매장에서 제품 소진시까지 판매할계획이다.

이번 신메뉴 외에도 '키드 립&쉬림프', '키드 볼로네즈 스파게티', '키드 레인보우 라이스'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T.G.I.프라이데이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오는 1일부터는 야외에서 가지고 뛰어 놀 수 있는 바람개비와 T.G.I.프라이데이스 캐릭터 곰돌이 모양 타투 스티커(5월 5일부터 제공)를 기념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T.G.I.프라이데이스는 홈페이지에서 가족에게 단문 문자 발송시 에피타이저 '포마지오'를 무료로 제공하며, 잭 다니엘 스테이크 맛에 관한 퀴즈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는 3D TV(1명), 닌텐도 wii(2명), 롯데월드 4인 이용권(10명), T.G.I 프라이데이스 식사권 5만원(20명)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 방문 고객이 결제 후 받은 영수증 응모번호를 홈페이지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wii(5명), 롯데월드 4인 이용권(10명), TGIF식사권 5만원 (20명)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