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시흥 목감한신휴플러스 이달 말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신공영, 시흥 목감한신휴플러스 이달 말 분양
  • 박상길 기자
  • 승인 2014.10.0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상길 기자)

▲ 조감도ⓒ한신공영

한신공영은 이달말 경기도 시흥시 목감지구에 목감 한신휴플러스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목감 한신휴플러스는 지하 1~지상 25층 7개동에 전용면적 63㎡ 216가구, 84㎡ 477가구 등 중소형 693가구로 구성된다.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되며 대부분이 거실과 방3개가 연접한 4베이 설계가 적용된다.

휴게시설과 놀이터 등 자연 감시에 용이한 범죄예방환경 설계를 적용했으며, 저층부 일부는 필로티(고상식 구조)로 해 단지 개방감을 높였다.

단지 커뮤니티시설로는 경로당, 보육시설, 남·여 독서실, 유아놀이터·임산부휴게실, 작은도서관,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상업시설과 공공청사, 복지시설 등이 계획돼 있다.

KTX 광명역세권과 인접해있어 코스트코, 이케아 한국 1호점(예정), 롯데아웃렛 광명점(예정)을 이용하기 수월하다.

남쪽으로는 대규모 녹지와 연결돼있고 인근에 물왕저수지와 운흥산, 마산이 자리잡고 있어 자연환경이 쾌적하다.

이외에도 제3경인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해 서울과 인천으로 가기 수월하다.

2016년 강남순환도로(남부간선)가 개통되면 30분대 강남 진입이 가능해지며 2018년에는 목감역도 개통될 예정이라 여의도까지 20분 내 도착할 수 있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