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태양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클리오, '태양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1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클리오가 6월말까지‘피할 수 없으면 클리오와 즐겨라!’이벤트를 펼친다.     ©시사오늘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11일 여름을 맞아 ‘피할 수 없으면 클리오와 즐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클리오 홈페이지(www.clio.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자외선 차단제 ‘마일드 미네랄 UV 베이스 SPF32 PA++’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의 ‘울트라 하이 선블록 SPF50 PA+++’중 자신에게 맞는 자외선 차단제를 고르고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클리오 마일드 미네랄 UV 베이스(10명), 클리오 울트라 하이 선블록(10명), 아이비, 남경주, 최정원 주연의 뮤지컬 ‘키스 미 케이트’ 티켓(1인 2매씩 10명)을 각각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2일 클리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리오의 ‘마일드 미네랄 UV 베이스 SPF32 PA++’는 트러블 피부나 민감성 피부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로 미네랄 필터 사용으로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을 바로 차단해 피부 자극이 거의 없다.
 
또한 ‘울트라 하이 선블록 SPF50 PA+++’은 강력한 UVA, UVB 차단 효과로 장시간의 외부 활동에도 번들거림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