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2-2생활권 '크리스마스' 상가 7월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세종시 2-2생활권 '크리스마스' 상가 7월 분양
  • 방글 기자
  • 승인 2015.06.0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세종시 크리스마스 상가 투시도 ⓒ시사오늘

세종시 2-2생활권에서, 아파트가 아닌 상가 공급이 7월 중 예정돼 있어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세종시 2-2생활권 CR-6블록 일대에 들어서는 ‘크리스마스(CRE’S MAS)’ 상가는 지하 1층~지상 6층 규모로 총 148호실이 구성된다. 전용 39㎡부터 873㎡까지 다양하게 설계됐으며 184~241대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확보할 예정이다.

세종의 강남으로 불리는 세종시 2-2생활권은 1만여 이상의 브랜드 주거타운을 형성하고 있다.

입점은 주요 배후지역인 P1구역 캐슬&파밀리에, P2구역 더샵힐스테이트, P3구역 메이저시티, P4구역 금성백조 예미지 등이 입주하는 시점인 2017년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쾌적한 교통여건도 장점이다.

오송~세종~대전을 잇는 광역교통망인 BRT 정류장이 도보권역에 있어 대전과 오송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 BRT를 통해 세종시의 전 지역을 20분내로 이동할 수 있다.

매장 간 연계 수익효과가 발생되는 원스톱 동선 배치로 상가들이 한눈에 들어와 가시성과 상징성 확보는 물론 상권 형성에도 유리하게 작용할 전망이다.

실제 층별로 차별화한 MD구성으로 집객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지하1층은 대형유통시설로 대형마트, 주차장 등이 입점 할 계획이다. 1층은 여성을 위한 특화공간으로 꾸며진다. 각 종 뷰티샵과패션, 카페 등으로 조성될 전망이다. 2층은 금융기관, 커피전문점, 헤어숍, 약국 등 편의시설로, 3층은 전문식당가와프렌차이즈, 뷔페 등이 예정돼있다. 4층은 병원과 클리닉, 5층은 전문학원, 6층은 헬스, 스크린 골프 등이 구성될 계획이다.

분양관계자는 “‘크리스마스(CRE’S MAS)’ 상가는 업종 선택이 자유로운 근린상가로 조성되며, 세종시 2-2생활권인 노른자 입지와 1만여 브랜드 주거타운에 위치해 고정 배후수요를 확보했다”며“현재 세종시 상가비율이 세종시 전체 면적의 2.2%에 불과해 희소성이 높고 투자가치가 크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CRE’S MAS)’상가의 견본주택은 세종시 대평동 484-12번지에 위치하며, 6월말 오픈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