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KB희망나눔 농촌체험캠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손보, 'KB희망나눔 농촌체험캠프' 진행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5.08.1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사1촌 결연 맺은 구신마을 찾아 봉사와 함께 지역주민과의 소통활동 가져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KB손해보험은 1사1촌 결연마을인 전북 장수군 구신마을에서 임직원 가족들과 함께 ‘KB희망나눔 농촌체험캠프’를 진행했다.ⓒ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1사1촌 결연마을인 전북 장수군 구신마을에서 임직원 가족들과 함께 ‘KB희망나눔 농촌체험캠프’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1박 2일에 걸쳐 진행된 이번 캠프는 KB손보와 결연을 맺은 구신마을과의 교류와 협력을 보다 증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014년 구신마을과 1사1촌 결연을 맺은 지 2년째, 올해도 KB스타드림봉사단과 그 가족들은 휴가철 피서지가 아닌 결연 마을을 찾았다.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농산물 직거래 장터인 ‘KB착한장터’ 도 열린다. KB손보는 오는 9월 초부터 5일 간 사내 게시판을 통해 결연 농촌마을의 질 좋은 특산물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중간 유통마진이 없어 판매하는 농가나 구매하는 직원 모두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판매되는 품목은 전북 구신마을의 사과, 고추장, 된장, 충북 정안마을의 꿀, 참기름, 들기름 등이다.

김태식 KB손해보험 홍보본부장은 “단순히 결연을 맺고 금전적 지원을 하는 것을 넘어, 자주 찾아가 일손을 돕고 함께 시간을 가지는 것이 더욱 의미있다고 생각했다”며 “형식적인 결연이 아닌 정서적 교류가 이뤄지도록 결연 농촌마을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