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고객가치최우수상품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타파웨어, 고객가치최우수상품 선정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2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MAC 선정, 우수한 품질 세련된 디자인 등 인정 받아
▲ 타파웨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0 더 프라우드-고객가치최우수상품' 생활분야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 시사오늘
타파웨어(대표 데이지 친 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0 더 프라우드 (THE PROUD) - 고객가치최우수상품’ 생활용품 분야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4회째를 맞는 ‘2010 더 프라우드– 고객가치최우수상품’은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며, 높은 소비자 성과를 창출하고 있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행되는 평가다.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서류 및 5700명의 소비자 평가 등의 심사과정을 통해 타파웨어를 포함 10개 기업이 선정되었다.

타파웨어는 철저한 품질관리와 안전한 원료사용, 우수한 밀폐력을 자랑하는 제품과 ‘평생품질 보증제도’로 생활용품 분야에서 탁월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원료 개발 단계부터 직접 개입하여 미국, 유럽, 일본 및 한국 식품 위생법 모두에서 안전성이 입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등, 환경과 소비자의 건강을 먼저 생각한 친환경 제품 공정이 특징이다. 

또한, 2009 레드닷 디자인상에서 올해의 디자인팀상을 수상하는 등 독창성 있는 세련된 디자인 또한 인정 받고 있다.

타파웨어 마케팅 담당자는 “2010년이 타파웨어가 한국에 진출한지 30주년 되는 해인 만큼 이번 고객가치최우수상품에 선정이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 봉사활동과 친환경 노력을 바탕으로 더욱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삶을 가치 있게 변화시키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