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유럽여행 ‘사운드 투어’ 서비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항공, 유럽여행 ‘사운드 투어’ 서비스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6.3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20개 명소 숨겨진 이야기 동영상·음성파일 제공
대한항공이 오는 7월 1일부터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유럽의 명소가 담고 있는 이야기를 동영상과 음성 파일로 제작해 무료로 배포하는 ‘사운드 투어’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 대한항공이 오는 7월 1일부터 유럽의 명소가 담고 있는 이야기를 동영상과 음성 파일로 제작해 무료로 배포하는 ‘사운드 투어’서비스를 실시한다.     © 시사오늘

유럽 마이크로 사이트(europe.koreanair.com)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이번 서비스는 먼저 백조의 성으로 불리는 노이슈반슈타인 성과 루트비히 2세의 이야기(독일), 영국의 리처드 왕이 뒤른슈타인 성에 갇힌 사연(오스트리아), 프라하에서 모짜르트의 인형극 돈 지오반니가 초연 된 이유(체코), 4000여 개 전구가 불을 밝히는 부다페스트 세체니 다리 영문 이름의 유래(헝가리) 등 유럽 4개국의 20개 명소에 대해 일반인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여행객들은 유럽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원하는 국가와 이야기를 선택해 다운로드 한 후 현지에서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를 이용해 감상하면 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사운드 투어’ 서비스를 시작한 것은 단순히 겉모습만 둘러보는 관광에서 벗어나 유럽 명소의 흥미롭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감상하면서 여행의 진수를 느끼도록 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