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아이라이너 150만개 판매기념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클리오, 아이라이너 150만개 판매기념 이벤트
  • 이상택 기자
  • 승인 2010.07.06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피서 빈칸에 정답 채워 넣으면 361명에게 푸짐한 경품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 www.clio.co.kr)가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1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클리오에 따르면 오는 8월15일까지 클리오 홈페이지를 방문해 빈칸 퀴즈를 맞추고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빕스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300명), 웅진 플레이 도시 이용권(1인 2매, 10명), 대호투어 해외여행 상품권(1명), 클리오의 워터프루프 세트(50명) 등 361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클리오가 입점돼 있는 올리브영 매장에서 클리오 제품을 구매하면 1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홈피에서는 오는 15일부터 8월30일까지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판매갯수를 맞추는 넘버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6시 업데이트 되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판매개수에 가장 근접한 판매 예상 개수를 댓글로 남기는 3명에게 아이라이너를 선물로 준다.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샵 클리오'에서는 7월 한달동안 아이라이너 구매시 뷰티썸머 키트 5종을 증정한다.
 
클리오 마컴부 임근영 차장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클리오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가 단기간에 15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며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경품잔치를 벌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