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출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1.28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가 독특한 디자인의 겨울 한정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다음 달 1일부터 한 달간 판매한다.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한정 특별 케이크’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가 독특한 디자인의 겨울 한정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다음 달 1일부터 한 달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의 신제품은 ‘매지컬 피날레(Magical Finale)’ 케이크로 수플레(souffle) 기법을 사용, 눈 녹듯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수플레는 ‘부풀다’라는 뜻의 프랑스어로 달걀흰자 거품을 낸 것에 그 밖의 재료를 섞어서 부풀리는 방식으로 구운 것을 말한다. 매우 부드럽고 촉촉해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매년 마니아가 찾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화이트 홀리데이(White Holiday) 트리 케이크’도 준비했다. 초콜릿 둥지 위에 흰 눈이 방금 내린 것처럼 슈가 파우더와 생크림을 올리고 향이 깊고 진한 녹차 가루를 뿌려 풍미와 멋을 더했다.

서울신라호텔의 겨울 한정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는 구매 2일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 12월 15일 이후부터는 예약하지 않고 방문해도 구입이 가능하다. 케이크 가격은 ‘화이트 홀리데이’는 7만7000원, 신제품 ‘매지컬 피날레’는 6만5000원이다.

신라호텔 측은 “서울신라호텔의 겨울 한정 케이크는 천편일률적인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장에서 품격 있는 디자인과 맛으로 차별화한 케이크로, 주는 사람의 특별한 안목이 느껴지는 제품”이라며 “남들과 다른 특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찾는다면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의 겨울 한정 스페셜 케이크를 눈여겨 볼 만하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