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9가지 테마 ´2015 희망해´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카오, 9가지 테마 ´2015 희망해´ 캠페인 실시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5.12.0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 카카오는 오는 29일까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2015 세상 모든 소원이 이뤄지길 희망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

카카오는 오는 29일까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2015 세상 모든 소원이 이뤄지길 희망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연말 희망해 캠페인은 지난 2007년부터 진행해온 카카오의 대표적인 모금 캠페인이다.

올해 '세상 모든 소원이 이뤄지길 희망해'는 △미래 IT리더를 꿈꾸는 '장애청소년 승희의 소원', △피부병으로 입양이 연기된 '예쁜 아가 혜진이의 소원', △어려운 가정 형편에도 무용으로 자신감을 찾은 '체조소녀 민하의 소원', △세 아이들과 열심히 살아가는 싱글맘, '윤미씨의 소원', △염전 노예사건 피해자 동준씨의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소원', △홀로나는 겨울이 걱정인 '김숙자 어르신의 소원' , △당당한 홀로서기를 꿈꾸는 빅이슈 판매원 '종현씨의 소원', △마음껏 공부하고 싶은 '샤르민의 소원', △한국에 정착한 탈북대학생 '동현이의 소원' 등 9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모금 참여를 희망하는 네티즌들은 ‘2015 세상 모든 소원이 이뤄지길 희망해' 캠페인 페이지에서 스마트폰, 카드 등으로 원하는 금액만큼 기부할 수 있다.

이 외에 카카오는 희망해 캠페인 공유 1회와 댓글 1개당 1000원을 기부하는 매칭 기부 캠페인과 이모티콘 다운로드 1회당 1000원을 기부하는 ‘남김없이 다주는 액션콘 패키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희망해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기부금 전액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아홉 가지 소원을 이루기 위한 활동 기금으로 사용되며, 모금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메일로 모금 후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카카오 같이가치파트 강승원 파트장은 "손쉬운 기부 방법을 통해 보다 많은 네티즌들이 자발적으로 '세상 모든 소원이 이뤄지길 희망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