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명동점, 루미나리에 장식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점, 루미나리에 장식 선봬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2.0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말연시를 맞아 국내 최고 공시지가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월드점에 LED 조명으로 장식한 눈부신 겨울나무 루미나리에를 설치했다.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말연시를 맞아 국내 최고 공시지가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월드점에 LED 조명으로 장식한 눈부신 겨울나무 루미나리에를 설치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명동월드점 루미나리에는 ‘하얀 눈꽃을 피운 겨울나무’를 콘셉트로 꾸며졌다. 5층 외관 전면에 웜 화이트 LED 조명으로 겨울나무를 화려하게 수놓았으며 하늘에서 별똥별이 쏟아지는 모습을 연출해 설렘 가득한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특히 지난 4월 리뉴얼을 통해 생화 5만여 그루로 꾸민 외관 모습과 하얀 눈꽃의 겨울나무가 어우러져 더욱 장관을 이루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루미나리에 조명 연출은 해가 지는 시간부터 폐점 시간인 밤 12시까지 점등되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자연과 하나된 매장에서 휴식과 쇼핑 재미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은 국내 및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한국의 대표 랜드마크인 만큼 2009년부터 매년 겨울마다 새로운 콘셉트의 루미나리에 장식을 선보여 왔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