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커플·부부 대상 '사랑' 주제 강연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 커플·부부 대상 '사랑' 주제 강연
  • 방글 기자
  • 승인 2015.12.1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연 곳곳 <러브액츄얼리> 명대사 숨어 재미 더해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CGV가 명동역 CGV라이브러리에서 사랑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CGV

CGV가 오는 22일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커플, 또는 부부들을 대상으로 '사랑'에 대해 강의한다.

CGV 측은 스타강사 박신영을 초청, '사랑의 다섯가지 언어'라는 주제의 강연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강연은 약 120분간 진행될 예정올 강연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참가비는 커플당 3만 원이다.

박신영 강사는 베스트셀러 <기획의 정석>, <보고의 정석> 등과 다수의 강연을 통해 이미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를 통해 사랑에 관한 주제의 강연을 펼친 것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강연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간 언어, 소통, 가치관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이를 통해 행복한 삶을 디자인할 수 있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생각해보자는 취지다.

강연 구석구석 숨어있는 로맨스 영화 <러브 액츄얼리>를 찾아보는 것도 남다른 재미가 될 수 있다. 강연 중 영화 속 명대사와 장면들이 등장 예정이기 때문이다.

박신영 강사는 “<러브액츄얼리>는 진짜 사랑의 지속이 무엇인지 말해 주는 대표적인 영화"라며 "한눈에 반해 사랑을 시작하기는 쉽지만 지속시키기는 오히려 어려운데 이번 강연을 통해 사랑의 언어를 배우고 이를 통해 영화 같은 사랑을 지속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CGV는 이번 강연을 시작으로 '세바시 스쿨'과 함께 하는 다양한 강연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영화와 강연을 연계해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된다. 이를 통해 다양한 롤모델을 만나고 소통하며 영화 같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