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신상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파오,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신상품 출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2.1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이랜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이며 스타워즈 매니아 고객들과 키덜트들을 공략한다. ⓒ이랜드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영화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의 개봉을 기념해 지난 9월에 이어 2번째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FW상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대중적으로 알려진 스톰트루퍼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으로 후드 풀오버 4가지 스타일과 맨투맨 5가지 스타일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스타워즈는 컨텐츠의 역사가 깊을 뿐만 아니라, 클래식 시리즈를 좋아하는 매니아 층이 깊으며 국내에도 팬층이 형성 돼있다”며 “이번에 새 시리즈가 개봉함에 따라 새로운 팬들이 많이 늘어날 것을 겨냥해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랜드 스파오는 지난 9월, FW시즌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하면서 스타워즈 클래식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인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 요다, R2D2 등 다양한 캐릭터 맨투맨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스타워즈 새 시리즈의 캐릭터인 카일로 렌과 BB-8의 캐릭터가 담긴 티셔츠를 출시하기도 했다. 이 때 출시된 상품 중 스톰트루퍼 패치와 다스베이더가 프린팅 된 항공점퍼는 입소문이 나면서 일부 컬러가 매진됐다.

스파오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스파오 명동점에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명동 CGV 스타워즈 상영회 초청장, 스타워즈 반팔 티셔츠, EXO 브로마이드 및 울트라 안티포그(스타워즈 한정판) 등 꽝이 없는 전원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홍대, 신촌, 성신, 미아 건대 매장에서는 의류 상품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스타워즈 신상품을 입은 EXO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