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명품 ‘프리마클라쎄’ 입점… 최대 70%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태리 명품 ‘프리마클라쎄’ 입점… 최대 70% 할인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2.1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오는 28일까지 프리마클라쎄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위메프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세계 고 지도 패턴으로 유명한 이태리 패션 브랜드 알비에로 마르티니의 ‘프리마클라쎄(Prima Classe)’ 한국 공식 수입원인 유니드트레이딩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프리마클라쎄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리마클라쎄는 1989년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비에로 마르티니에 의해 밀라노에서 론칭된 브랜드로 시그니처인 골든 베이지를 배경으로 9가지 색상의 렌더링 된 세계지도 패턴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프리마클라쎄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5만원 상당의 파우치를 증정하고, 기획전 기간 동안 응원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 중 5명을 추첨해 35만원 상당의 플립 장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프리마클라쎄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80만원 상당의 프리마클라쎄 리미티드 에디션 숄더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서희정 위메프 해외브랜드팀 MD는 “이태리 명품 브랜드인 프리마클라쎄의 업계 최초 입점을 기념해 단 10일 동안만 특가로 상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전국 프리마클라쎄 백화점 매장에서 AS를 받을 수 있는 만큼 연말연시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