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 신년 워크숍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 신년 워크숍 개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2.30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 밀레, 엠리밋, 나파피리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본사 임직원, 백화점 매니저 200여명과 함께 2016년 신년 워크숍을 개최했다. ⓒ밀레

밀레, 엠리밋, 나파피리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본사 임직원, 백화점 매니저 200여명과 함께 2016년 신년 워크숍을 개최했다.

MEH의 신년 워크숍은 새로운 마음과 각오로 2016년을 맞이하는 동시에 고객을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만나는 백화점 매니저들과 본사 간의 결속을 다지자는 의미에서 진행됐다.

지난 29일 오후 상암동에 위치한 MEH 사옥에서 집결해 속리산 알프스 수련원으로 이동, 워크숍 및 각 팀 별 활동을 진행했다. 이튿날인 30일 새벽 5시경 속리산 휴양림 입구에서 본격적인 산행을 시작해 속리산 정상에 올랐다. MEH 임직원들은 정상에서 곧 맞이할 희망찬 신년 각오를 다지고 새해 소원을 비는 등 한 해를 뜻 깊게 마무리하는 자리를 가졌다.

조지호 밀레 영업본부 이사는 “새해에는 다양한 제품 개발과 영역 확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밀레가 정체되어 있는 브랜드가 아닌, 항상 변화하는 다이내믹한 브랜드라는 것을 주지시키는 한 해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