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자녀 이름 담은 적금 상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자녀 이름 담은 적금 상품 출시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6.01.1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 KEB하나은행은 '(아이) 사랑해 적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가족 결합' 개념을 도입한 '(아이) 사랑해 적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아이) 사랑해 적금'은 만14세 이하의 자녀를 대상으로 부모, 조부모 등 가족의 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연1.0%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자녀 1인당 1계좌만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이 적금은 적금통장 상품명에 자녀 이름을 인자해 넣을 수 있어 우리 아이만을 위한 적금통장을 선물할 수 있다. 또 자녀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장래희망(꿈)도 통장에 인자할 수 있다.

금리(1월 11일 기준)는 정기적립식 1년제의 경우 기본금리 연1.6%에 우대금리 최대 연1.0%를 더해 최고 연2.6% 까지 가능하고, 3년제는 기본금리 연2.0%에 우대금리 최대 연1.0%를 추가해 최고 연3.0% 까지 가능하다.

자녀의 입학, 졸업, 해외연수 등의 사유로 중도해지하는 경우 가입일의 기본금리를 특별제공하는 '기쁜날 서비스'가 제공되며, 가입 기간동안 각종 국내외 교육캠프 참여시 최대 10%를 할인해주는 제휴서비스도 제공된다.

KEB하나은행은 2월말까지 5만 원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가족사진 달력제작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아이) 사랑해 적금'은 거래실적에 의한 혜택을 가족과 공유할 수 있고, 자녀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고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가족을 응원하는 금융상품을 통해 행복한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