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선물세트 판매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니스톱, 선물세트 판매 시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1.1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미니스톱이 설 선물세트 판매를 시작한다. ⓒ미니스톱

편의점 미니스톱이 올해 설을 맞아 440여 가지의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미니스톱은 설 선물세트의 콘셉트를 '간편하고 맛있는 설'로 정하고 복고선물세트, 키덜트 상품 등 신규 카테고리를 도입해 간편조리식 및 식품선물세트의 품목을 늘렸다.

미니스톱 관계자는 "1인 가구의 꾸준한 증가로 음식, 요리 관련 TV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고 있음에 따라 유명 셰프, 연예인들의 추천먹거리와 간편 조리식품을 준비했다"면서 "간편한 조리만으로 취식이 가능한 상품 카테고리를 별도로 구성해 1~2인 가구 뿐만 아니라 설 연휴에 귀향하지 않는 나홀로족을 겨냥했다"고 말했다.  

더불어 미니스톱은 총 18종의 키덜트, 취미생활 용품도 마련했다. '스타워즈 스톰트루퍼 램프', '건담 프라모델', '심슨 패밀리 피규어' 뿐만 아니라 '컬러링북', '헬리캠 쿼드콥터' 등의 상품은 키덜트, 취미생활 용품의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했다. 

이밖에 식품 카테고리 품목도 다양화했다. 수제 김치, 과일 차 등을 신규 도입하고 명절에 수요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특산품, 정육, 농수산물 카테고리에는 기존의 매출 베스트 상품에 LA갈비, 킹크랩, 애플망고 등 수입식품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안미선 미니스톱 서비스팀 MD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기존의 품목에 증가하는 1인가구, 나홀로족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준비하고자 간편조리식품, 복고 선물 세트 등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다양한 신규 상품을 도입했다"고 말했다.

설 선물세트는 오는 28일까지 가까운 미니스톱 점포에서 주문서를 작성하면 다음 달 5일 이전에 배송 받을 수 있다.

한편, 미니스톱에서는 다양한 멤버십 카드 및 신용카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회원은 선물세트 구매 시 모바일카드 15%, 플라스틱카드 5% 할인, 올레멤버십 회원은 15% 할인 혜택이 있으며 OK캐쉬백 회원에게는 OK캐쉬백 1% 적립 또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할인 시 고객이 보유한 OK캐쉬백 10%가 차감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