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치인트 이모티콘, 50만 다운로드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리온-치인트 이모티콘, 50만 다운로드 돌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2.0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오리온-치즈인더트랩 콜라보 상품 ⓒ오리온

오리온은 지난달 8일부터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오리온×치즈인더트랩’ 이모티콘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3주 만에 50만 건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모바일 메신저에서 쓸 수 있는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이모티콘은 웹툰 속 인기 캐릭터와 재치 있는 문구를 함께 담았다. 오리온 인기 제품인 ‘오!감자’, ‘예감’, 풍선껌 ‘와우’가 네이버 인기 웹툰 치인트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누구나 다운받을 수 있다. 

이날 오리온에 따르면 오!감자와 함께 제공되는 치인트 ‘심쿵스티커’와 와우 껌종이 ‘판박이 스티커’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젊은층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지며 추억의 스티커 수집 열풍이 다시 일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오리온은 스티커를 기존 30종에서 60종으로 늘려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오리온은 다음 달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이패드 미니4, 아이폰6S,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치인트 전집 등의 경품 이벤트를 연다. 또한 치인트 콜라보 제품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하면 오는 8일까지 치인트 심쿵스티커를 담은 ‘한정판 스티커북’을 추첨해 나눠준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