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신학기 상품 기획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쿠팡, 신학기 상품 기획전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2.1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쿠팡 신학기 기획전 ⓒ쿠팡

이커머스기업 쿠팡은 신학기 관련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쿠팡은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되는 ‘2016년 신학기 기획전’에서 노트, 볼펜 등 문구용품과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책가방, 보조가방 등 각종 학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 디즈니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겨울왕국 백팩’은 3만5800원, 넉넉한 수납공간과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인 ‘리틀라이프 애니멀 백팩’은 3만3000원에 선보인다. 홍삼, 종합 비타민, 유산균 등 각종 어린이 건강보조식품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신학기 아이방 꾸미기 기획전’에서는 자세교정 쿠션, 눈부심 방지 LED 스탠드, 캐릭터 조명 등 아이들의 집중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집안에서 조용한 독서실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훈민정음 821 독서실 책상’을 15% 할인된 가격인 6만900원, 심플한 디자인에 바퀴가 달린 ‘이동식 회전 책장’을 14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아식스 등 스포츠 브랜드의 아동 운동화, 책가방, 의류 등을 할인 판매하는 ‘신학기 선물 기획전’은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