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면세점 63,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갤러리아면세점 63,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 실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3.2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갤러리아면세점 63은 지난 22일 구립 대림3동 경로당에서 치매예방교육 ‘갤러리아면세점63과 함께하는 뇌건강 프로젝트 골든시니어’를 진행, 건강한 백세시대를 위한 뇌건강 유지 비법을 전수하는 사회공헌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한화갤러리아

갤러리아면세점 63(이하 갤러리아면세점)은 임직원 봉사활동 참여율 100%를 목표로 한 지역사회공헌프로그램 '63플랜'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63플랜은 한화갤러리아가 여의도에 자리 잡은 시내면세점의 사업 성과를 여의도, 영등포 등 지역에 환원하기 위해 상생공약으로 내세운 사회공헌프로그램이다.

이날 갤러리아면세점에 따르면, 갤러리아면세점은 지난해 12월 오픈 이후 영등포 지역에서 3개월 가량 7개의 사회공헌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계획 분야인 경제∙교육∙문화∙복지∙환경 등 5개 분야 중 현재까지 경제∙교육∙문화∙복지 4개 분야에서 사회공헌프로그램을 실행했다.

다음 달부터는 면세점 주변을 포함한 여의도 일대 지역환경 정화 사업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갤러리아면세점 관계자는 “경제∙교육∙문화∙복지∙환경 등 5개 분야 중 아직 진행하지 않은 환경분야는 다음 달부터 면세점63 주변을 포함한 여의도 일대 지역환경 정화 사업을 시작으로 영등포구 내 치안 취약 지원의 환경 개선 등으로 확대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