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켄싱턴 호텔 2곳, 특1급 인증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랜드 켄싱턴 호텔 2곳, 특1급 인증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3.2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켄싱턴 플로라호텔 전경 ⓒ이랜드그룹

이랜드는 29일 자사가 운영 중인 강원도 오대산 지역 ‘켄싱턴 플로라호텔’과 설악산 일대에 위치한 ‘켄싱턴 스타호텔’이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호텔등급 심사에서 최고 품질의 시설과 우수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특1급 호텔로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이랜드 관계자는 “켄싱턴 플로라 호텔과 켄싱턴 스타호텔은 주변 절경을 찾는 관광객 뿐만 아니라 국제 세미나에 참석하는 외국인 관계자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며 “이번 특1급 호텔 인증에 멈추지 않고 지속적인 시설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지역 내 최고급 글로벌 호텔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켄싱턴 플로라호텔은 국내 최대 규모 프랑스정원(6만7000㎡)을 보유한 프랑스풍의 호텔로서 총 30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 객실을 프렌치 스타일로 리노베이션을 모두 마쳤다.

부대시설로는 야외 글램핑장과 BBQ장, 실내&실외 수영장, 사우나 시설 및 피트니스클럽, 컨벤션 홀, 연회장 시설 등이 있다. 특히 ‘그랜드볼룸 홀’은 최대 1700명까지 동시 수용이 가능하여 각종 국제 회의 및 세미나, 패션쇼와 대형 웨딩 행사 등 규모가 큰 행사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강원도 설악산에 위치한 켄싱턴 스타호텔은 109개의 객실과 함께 연회장 시설, BBQ가든, 비즈니스 센터, 한식당 더 퀸이 있으며 비틀즈가 쓰던 기타와 악보, 의상 등 소장품이 전시된 뮤지엄 스타일의 카페&레스토랑인 애비로드가 위치해 있다.

한편, 이랜드는 켄싱턴 플로라 호텔과 켄싱턴 스타호텔의 특1급호텔 인증을 기념해 지역주민과 함께 다음 달 한 달 간 식사 금액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