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빠삐코·비비빅·더위사냥 라떼 3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세븐일레븐, 빠삐코·비비빅·더위사냥 라떼 3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4.1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롯데푸드, 빙그레와 손잡고 빠삐코, 비비빅, 더위사냥 등 인기 아이스크림 맛과 포장을 그대로 살린 아이스크림 라떼 3종을 단독 상품으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라떼 삼총사’는 맛은 물론 브랜드, 포장 디자인까지 기존 아이스크림 상품을 완벽하게 구현해 내 맛은 물론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롯데푸드와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업체 중 가공우유 생산 노하우를 함께 갖춘 곳으로 아이스크림 라떼의 생산을 맡았다. 

빠삐코라떼는 빠삐코 아이스크림의 진한 초코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더위사냥 라떼는 특유의 믹스커피 맛을 그대로 살려 낸 커피우유다. 비비빅라떼는 커피전문점에서 판매하는 팥 라떼를 가공우유로 상품화했으며 주 재료인 팥을 사용해 비비빅의 맛을 구현해 냈다. 

장채윤 세븐일레븐 유음료 담당 상품기획자(MD)는 “상품기획자로서 아이스크림과 우유상품군을 둘 다 경험해 본 장점을 살려 새로운 차별화 상품을 개발해 보고 싶다고 생각하던 중 초코우유, 커피우유 등을 인기 아이스크림 브랜드와 접목해 보면 좋겠다는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됐다”며 “최대한 원조 상품과 동일한 맛을 내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빠삐코라떼와 비비빅라떼는 오는 13일, 더위사냥 라떼는 이달 말 출시 예정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