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슈즈 상품 총 망라한 ‘롯데 수퍼 슈즈 쇼’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百, 슈즈 상품 총 망라한 ‘롯데 수퍼 슈즈 쇼’ 진행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4.2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본점,잠실점,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등 총 8개 점포에서 ‘롯데 수퍼 슈즈 쇼(LOTTE SUPER SHOES SHOW)’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500억 원 물량의 운동화, 스니커즈, 구두 등 슈즈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행사장 및 본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3월부터 상품1본부장을 주관으로 ‘패션 연구회’ TF팀을 구성하고 시즌 별 이슈 아이템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에서는 장기적인 경기 불황을 타개하고 소비 심리를 활성화하기 위한 전략 중 하나로, 패션 부문 바이어들로 구성된 ‘패션 연구회’ TF팀을 구성했다. ‘패션 연구회’는 시즌 별 인기 아이템을 선정해 차별화 된 상품 판매 전략 및 특별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롯데 수퍼 슈즈 쇼’는 롯데백화점 ‘패션 연구회’가 기획한 첫 번째 행사다.

우선 롯데백화점 본점 9층 행사장에서는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스포츠 워킹화, 트레킹화, 골프화, 수제화, 구두 등의 슈즈 전 카테고리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최초로 총 1653㎡(500평) 규모의 본점 행사장 전체를 슈즈 아이템 하나만으로 기획했다. 준비물량은 총 100억 원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블랙야크, 탠디, 소다, 탐스 등 총 1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최초로 브랜드 위주가 아닌 슈즈 아이템 위주로 행사장을 구성해 기존 행사와 차별화 했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행사장을 프리미엄 슈즈 존, 남성 캐주얼화 존, 여성 하이힐 존 등으로 구성해 고객들이 구매하려는 제품에 초점을 맞춰 편리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애드워드 맥스(양말)’ 등의 슈즈 용품 존 및 ‘캠퍼’, ‘드라이빙 슈즈’ 등의 팝업스토어와 구두 장인과 함께하는 슈즈 제작 시연회도 행사장에서 함께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나이키 운동화 4만1000원, 블랙야크 트레킹화 5만 9000원, 탠디 여성화 8만9000원, 금강 남성구두 6만9000원 등이다.

이번 행사에는 이태리 명품 수제화를 균일가에 선보이는 행사도 진행한다. ‘깔피에르’는 전 품목을 13만9000원에 판매하며, ‘로디’에서는 19만8000원짜리 균일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22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3개 점포에서는, 오브엠, 소다, 탐스 등 본 매장에서 슈즈 관련 상품을 10~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탠디 블랙라벨, 소다 콜롬보라인 등 유명 슈즈 브랜드의 한정 상품을 최대 20% 할인해 선보이며, 스케쳐스 ‘고런’, 휠라스포츠 ‘리미타토’ 등의 롯데 단독상품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이천점 등 아울렛 5개 점포에서는 22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슈즈 본 매장에서 최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엘롯데 등에서는 오는 25일 하루 동안 슈즈 100大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김창락 롯데백화점 상품1본부장은 “경기불황을 타개하고, 소비 심리 회복을 위해 차별화 된 행사를 기획할 수 있도록 ‘패션 연구회’를 구성했으며, 이번 ‘롯데 수퍼 슈즈 쇼’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슈즈 카테고리 위주로 행사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시즌 별 인기 아이템을 총망라 할 수 있는 행사를 계획해 고객들에게 쇼핑의 편리함과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