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시아’, 정맥순환 장애 개선에 효과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국제약 ‘센시아’, 정맥순환 장애 개선에 효과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4.2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22일 정맥순환장애를 겪는 중년 남성에 효과적인 개선제로 ‘센시아’를 추천했다. 

동국제약이 지난해 말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코리아리서치’에 의뢰해 20대 이상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소비자 리서치 결과에 따르면 40~50대 중년 남성의 약 56%가 주로 다리에서 발생하는 정맥순환장애를 겪고 있었다. 특히 정맥순환장애의 세부 증상으로는 ‘다리가 무겁고 피곤하다’는 응답이 40대(36.8%), 50대(42.6%) 모두 가장 많이 나왔다. 

정맥순환장애는 정맥벽이 약해져 혈관이 늘어지고 확대되기 때문에 발생한다. 오래 서 있거나 앉아있는 경우 비만, 변비 등이 있을 경우에는 보다 빈번하게 나타난다. 이를 방치할 경우 하지정맥류, 중증습진, 다리궤양 등이 발병할 위험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 전신순환장애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정맥순환장애 증상은 오후에 자주 발생하고 더욱 심해지기 때문에 퇴근 후 다리 건강을 주의 깊게 살펴 볼 필요가 있다”며 “정맥순환장애에는 센시아와 같이 정맥벽을 강화시켜주는 특화된 정맥순환 개선제를 쓰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맥순환개선제 부문 판매 1위 제품 센시아는 식물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이며 약국에서 병원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