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동반성장·상생협력 5주년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이트진로, 동반성장·상생협력 5주년 행사 진행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4.2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하이트진로가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5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손봉수 하이트진로 생산총괄 사장 외 20여 명의 하이트진로 임직원들과 60여 명의 협력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선포 5주년을 맞았다.

하이트진로는 이를 기념해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협력사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행사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손봉수 하이트진로 생산총괄 사장을 비롯한 20여 명의 하이트진로 임직원들과 60여 명의 협력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손봉수 하이트진로 생산총괄 사장은 “협력사와 진정성있게 소통하는 시간을 자주 갖고 애로사항을 함께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생하여 올뉴하이트(All New Hite)와 같이 좋은 제품을 통해 함께 상생, 도약할 수 있는 한 해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테마는 ‘비즈니스 와인매너’로 정하고, 와인 문화가 대중화됨에 따라 실생활에서 도움되는 와인 매너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하이트진로에서 수입, 판매하는 '떼땅져 리저브 브뤼' 샴페인, '뷰마넨 싱글 빈야드 까베네 소비뇽' 와인 등을 시음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2012년 동반성장 선포 이후, 상시 조직인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추진위원회’를 운영하며 협력사와 동반성장·상생협력을 실천해왔다. 100년의 역사를 함께 하는 파트너이자 조력자로서, 협력사 임직원들과 자녀를 위한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