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국순당이 아이싱 자몽의 성공에 힘입어 ‘아이싱 청포도’와 ‘아이싱 캔디소다’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아이싱 청포도’와 ‘아이싱 캔디소다’는 쌀을 자연 발효한 술을 슈퍼쿨링 (super-cooling)을 통해 ‘급속냉각숙성’ 해 쌀의 부드러운 느낌을 최대한 살렸다. 깔끔하고 산뜻한 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일품이다.
우선, ‘아이싱 청포도’는 청포도 과즙을 넣어 청포도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려 싱그러운 청포도의 달콤함과 상큼함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아이싱 캔디소다’는 시원하고 상쾌한 소다에 달콤함이 조화를 이뤄 가볍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용량은 350ml, 알코올 도수 3%, 주종은 기타주류로 한국형 RTD(Ready To Drink) 제품이다. 판매가는 대형마트 기준으로 기존 제품인 아이싱 자몽과 같은 1200원 이다.
국순당 관계자는 “‘아이싱 자몽’ 이후 젊은 세대를 사로잡을 현대화 된 우리 술을 그동안 준비해 왔으며 한국형 RTD인 아이싱의 다양한 맛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2년 출시된 ‘아이싱 자몽’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젊은 층을 대상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끌어 월 평균 40만캔이 팔리는 국순당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