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보육원 아동 쇼핑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니클로, ‘보육원 아동 쇼핑 이벤트’ 진행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4.2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유니클로는 지난 24일 ‘명동중앙점’에서 ‘남산원’ 원아들을 초대해 ‘보육원 아동 쇼핑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니클로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0일과 다음 달 1일 양일간 보육원 시설 아동을 초청해 매장에서 옷을 직접 고르고 구매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보육원 아동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총 5회 째를 맞는 ‘보육원 아동 쇼핑 이벤트’는 서울을 비롯한 대구, 대전, 광주 및 인천 지역에 위치한 유니클로 매장에서 실시하며, 총 321명의 아동이 초청됐다.

우선 30일에는 ‘유니클로 대전 밀라노21점’과 ‘광주 진월점’에 ‘늘사랑아동센터’ 원아 52명과 ‘무등육아원’ 원아 61명이 방문할 예정이다. 올해 신규 실시 지역인 인천의 ‘유니클로 인천 항동점’에서는 ‘인천보육원’ 소속 원아 60명이 참여할 계획이다.

‘옷의 힘’을 실천하는 유니클로의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인 ‘보육원 아동 쇼핑 이벤트’는 보육원 아동들에게 바우처를 제공해 입고 싶은 옷을 직접 고르고, 구매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행사이다. 참가 아동들은 본사 및 매장 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쇼핑을 즐기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등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앞서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실시된 서울과 대구 지역의 1차 이벤트에는 ‘합정 메세나폴리스점’과 ‘대구 동성로점‘이 ‘서울 후생원’ 과 ‘대구 혜천원’ 소속 원아 총 95명을, ‘명동중앙점’이 ‘남산원’ 원아 53명을 초대하여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홍성호 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대표는 “직접 입을 옷을 고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아이들에게 단순한 의류 선물보다 더욱 뜻 깊은 추억으로 와 닿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니클로와 함께 더 많은 소외계층의 어린이들이 즐거운 하루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행사 규모를 전국 단위로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