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라이프, 대표상품 ‘현대라이프 ZERO’ 리뉴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라이프, 대표상품 ‘현대라이프 ZERO’ 리뉴얼 출시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6.05.1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현대라이프생명은 대표 상품인 ‘현대라이프 ZERO’를 고객의 관점에서 리뉴얼해 출시한다.ⓒ현대라이프생명

현대라이프생명은 대표 상품인 ‘현대라이프 ZERO’를 고객의 관점에서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로워진 ‘현대라이프 ZERO’의 핵심 키워드는 ‘나(me)’다.

현대라이프생명 관계자는 “기존 보험이 가족을 위한 희생이나 먼 미래의 불확실한 위험을 강조하며 통합 종신보험을 소비자에게 강요해 왔지만 현대라이프생명은 고객의 입장에서 보험은 현재의 발생 가능한 위험으로부터 가장 소중한 ‘나’를 지키는 것에서 출발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최근의 1인 가구, For-me족 증가 트렌드도 보험의 역할 변화에 대한 필요성을 반증하고 있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현대라이프 ZERO’는 무엇보다 ‘나’의 건강에 집중한 상품이다.

불필요한 보장은 덜어내고 암, 성인병, 상해 등 ‘나’에게 일어날 수 있는 질병과 사고 위험에 포괄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치과 치료를 포함한 시각·청각·후각 등 얼굴질환을 보장하는 상품과 여성전용 상품도 새로 출시했다.

현대라이프생명은 ‘현대라이프 ZERO’ 리뉴얼과 함께 PC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최적화된 다이렉트 웹사이트도 새롭게 선보였다.

고객이 자신의 상황에서 가질 수 있는 생활습관과 일상 환경, 체질적 고민을 스스로 이야기 하면, 고민결과에 대해 공감 메시지와 함께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시하도록 했다. 이러한 스토리 텔링 방식의 가입 과정을 통해 고객은 스스로 필요로 하는 상품을 찾고, 본인의 상황에 적합한 제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대라이프 ZERO’ 상품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포인트 차감 없이 월 보험료를 10% 할인해 준다.

상해보험과 성인병보험을 40세 남성 직장인이 가입시 월 보험료는 약 5만원이나, 10% 할인된 금액 4만 5000원에 가입 가능하며 전체 납입 보험료로 보면 총 66만원 정도의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보험료 할인 10%는 초회 보험료 납입부터 24회(2년)까지 적용되며, 이후 만기시까지는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라이프 ZERO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도 6월말까지 진행한다. 웹사이트에서 추천설계를 저장하거나 가입하면 나를 위한 유용한 아이템을 담은 ZERO Kit를 받을 수 있다.

현대라이프생명 관계자는 “현대라이프 ZERO와 함께 고객의 보험 혜택에 기반해 상품 포트폴리오를 △나 △가족 △노후로 재정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보다 가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존 보험과는 차별화된 경험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