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브리오슈도레, 오산대와 산학협력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페 브리오슈도레, 오산대와 산학협력 체결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5.3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지난 27일 열린 협약식에 류승권 브리오슈도레 상무와 채경연 오산대 관광외식사업과 학과장이 참석했다. ⓒ브리오슈도레

프렌치베이커리 카페 브리오슈도레는 지난 27일 오산대학교 청암관에서 오산대관광외식사업과와 실무형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브리오슈도레는 현장 실습을 통한 실무교육을 지원하고, 전문인재를 파견해 특강, 직업교육 등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실무교육을 통한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해 실무 투입시 즉각적으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현장중심형 인재를 양성하는 데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류승권 브리오슈도레 상무는 이날 진행한 강연에서 “학생 개개인의 역량도 중요하지만 이를 기업이 찾아주고 매칭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 브리오슈도레는 학생들이 성공적인 사회생활의 첫걸음을 내디딜 수 있도록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브리오슈도레는 지난달에 에르베(HervePichard) 아시아 총괄 파티시에가 서울관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베이킹 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