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인수기자)
공차코리아는 지난 4일 ‘2016년 드림콘서트’ 현장에서 오프라인 부스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7시간 동안 선착순 50명에게 공차 베스트 메뉴 1종 구매시 1종 음료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진행했다. 또 선착순 5000명에게는 공차 대표메뉴가 그려진 공차 부채를 무료로 배포했으며, 룰렛, 인증샷 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借刀殺人
좌우명 : 借刀殺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