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이탈리아 청정수 함유 남성 라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이탈리아 청정수 함유 남성 라인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6.2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이탈리아의 청정수를 함유한 남성 라인 제품을 20일 확대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수분 라인 ‘오투 에너지 옴므’와 미백 라인 ‘화이트 미네랄 옴므’ 2종이다. 이탈리아 알프스에서 채취한 프리미엄 산소수와 로사 마운틴 빙하에서 흘러나온 라우레타나 미네랄 워터가 각각 함유됐으며,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오투 에너지 옴므는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산소수가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워준다. 또한 ‘안데스의 인삼’이라고 불리며 고대 잉카인들의 자양강장제로 사용된 마카 성분이 잦은 면도와 스트레스로 인해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화이트 미네랄 옴므는 라우레타나 미네랄 워터가 수분과 이온의 균형을 잡아주며, 7가지 비타민 콤플렉스 성분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칙칙한 피부를 한층 밝고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워터리한 제형으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돼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지난해 2월 전면 개편한 남성 라인이 뛰어난 제품력과 꾸준한 성장세에 힘입어 판매율이 전년 대비 약 20% 늘었다”며 “최근 남성들이 여성들 못지않게 성분이나 피부 고민 등 세분화된 니즈를 보이고 있는 점을 반영해 2개 라인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남성 라인 확대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을 한정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오투 에너지 옴므 2종 기획세트에는 대용량 샘플(20ml) 2종이 내장돼 있으며 화이트 미네랄 옴므 2종 기획세트에는 화이트닝 폼 클렌저(100ml)가 증정용으로 포함돼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