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웨딩 멤버십 서비스 '웨딩밴드'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카드, 웨딩 멤버십 서비스 '웨딩밴드' 오픈
  • 윤슬기 기자
  • 승인 2016.07.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슬기 기자)

▲ 우리카드,웨딩 멤버십 서비스 오픈ⓒ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웨딩 멤버십 서비스인 ‘웨딩밴드’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우리카드가 선보이는 웨딩밴드는 업계 최초로 알뜰웨딩 트렌드에 맞추어 실속있는 웨딩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만든 멤버십 기반의 웨딩 서비스이다. 웨딩밴드 가입비는 없으며 △홈페이지 △스마트앱 △우리카드 상담센터에서 우리카드 소지회원은 누구나 웨딩밴드 가입이 가능하다.

우리카드 웨딩밴드 가입 후 제휴 웨딩 가맹점에서 결제 시 △최대 1.8% 캐시백 △2~5개월 무이자할부 △모아포인트 사용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기존에 제공하는 카드 고유의 서비스와 중복으로 적용이 가능하다. 예를들어 그랑블루2로 월 1000만원씩 3개월 동안 3000만원으로 제휴 웨딩 가맹점에서 결제 시 캐시백 55만원, 카드 포인트 적립 54만원 총 109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웨딩밴드 제휴사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헬프 웨딩’은 신혼여행 계약 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무료로 제공하고, ‘반지마을 웨딩’은 예물을 준비하는 웨딩밴드 회원에게 다이아몬드 및 금 업그레이드, 수도권 및 부산 외 거주회원 교통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웨딩밴드 오픈 기념으로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웨딩밴드 가입 및 현장 상담 시 선착순 500명에게 브론즈 목걸이 증정, SNS 홍보 시 추첨을 통해 2만원 SPC모바일 쿠폰 제공, 웨딩밴드 가입 및 제휴사 계약 시 선착순 200명에게 5만원 신세계 상품권 증정 등 실속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우리카드는 헬프 웨딩과 함께 23일 JW메리어트호텔(강남)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람회 방문 및 상담만 해도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웨딩 시장이 점차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형식적인 웨딩에서 실속있는 웨딩으로 트렌드가 바뀌어 가고 있다”며 “우리카드는 이에 발 맞추어 고객들에게 가성비 높은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웨딩밴드를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우리카드 웨딩밴드 회원들만이 누릴 수 있는 웨딩 혜택을 점차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국회 및 국민의당 출입합니다.
좌우명 : 현재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