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류 결혼, 절친 송지선에 불똥(?)
스크롤 이동 상태바
김석류 결혼, 절친 송지선에 불똥(?)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0.08.0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터뜨릴 거냐" 남성팬들 불안감…"양신 책임 좀" 애원도
지바 롯데의 김태균(28)과 KBS N스포츠 김석류(27) 아나운서의 결혼에 대한 불똥이 절친이었던 송지선(29) MBC ESPN 아나운서로 튀고 있다.
 
송지선 아나운서는 작년까지 김석류 아나운서와 KBS에서 같이 근무하다 올해 MBC로 이직한 바 있다.
 
송지선 아나운서는 2일 모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석류가 김태균과 사귄다고 얘기했었다"고 말해 미리 알고 있었지만 발설하지 않는 의리를 과시했다.
 
▲ 김석류 아나운서의 결혼소식으로 쇼크(?)를 받은 남성팬들이 절친이었던 송지선아나운서에게 "언제 터뜨릴거냐"며 불안감(?)을 표현하고 있다. <사진=송지선 미니홈피>     © 시사오늘
특히 네티즌들이 송 아나운서에 관심을 쏟는 건 김석류 아나운서와 함께 스포츠계의 여신으로 통하며 미모를 책임져 왔다는 것.
 
송 아나운서는 언론등을 통해 "석류에게는 많은 사람이 대쉬를 하는 것 같은데 자신에게는 대쉬하는 사람도 없다"며 철저하게 외로운 솔로임을 강변했었다.
 
하지만 김석류 아나운서가 평소 야구선수와 결혼을 안하겠다고 공언했음에도 야구선수를 남편으로 택해 남성 팬들의 불안감(?)이 송 아나운서에게로 이어지고 있다.    
 
송 아나운서는 어제(2일) 미니홈피에 '헉!'이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핸드폰을 보며 놀라는 표정으로 "깜짝 놀랄 소식을...!!! 그래 화끈하다 ㅋㅋㅋ"라고 표현해 김석류 아나운서의 결혼소식을 접했음을 간접시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빨리 결혼하세요~~", "쏭아나운서는 이런 폭탄 선언없죠? 그런거죠?" 하며 떠보았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복병은 예상치 못한 곳에 있죠!!~"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고, "지선님도 질 수 없뜸 얼른 터뜨리세요"하며 송아나운서의 결혼선언(?)을 재촉했다.
 
이와함께 김동화라는 네티즌은 "힘내세요, 강민호 어때요", 신재광이란 네티즌은 "양신 책임좀:;"이라고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