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호, 스타크래프트로 한판 붙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영호, 스타크래프트로 한판 붙자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11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이영호와 함께하는 쿡TV 게임 페스티벌'진행
이영호 등 프로게이머와 신나게 게임 한 판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T(회장 이석채)는 오는 19일까지 '이영호와 함께하는 쿡TV 게임 페스티벌'에 참가할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참가 방법은 쿡TV 홈페이지(http://tv.qook.co.kr)에서 이영호 선수를 비롯한 KT 롤스터 프로게이머 중 대전하고 싶은 선수를 직접 선택하면 된다.
 
참가자 투표에서 최다득표를 기록한 3명의 선수가 게임 페스티벌에 나서게 된다. 이들과 경기를 치르게 될 페스티벌 참가자는 해당 선수를 대전 상대로 선택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선수 별 3명씩 모두 9명이 선정된다. 경기는 KT 롤스터 연습장(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오는 24일과 9월 1일, 3일에 각 선수 별로 열릴 예정이다.


▲ 12개 전 프로게임단이 참여한 '신한은행 프로리그 09-10 시즌'에서 최다승과 MVP에 이어 결승전 MVP까지 차지하며 이번 시즌 3관왕을 달성한 KT 롤스터 이영호 선수.     © 시사오늘

 
이번 페스티벌은 게임방식을 지정해 게임 페스티벌의 재미를 한 층 더한다.
 
참가 신청 시 '마우스만으로 플레이하기', '참가자 2명 vs 선수 1명으로 플레이하기', '선수가 3분 동안 아무것도 안 하기'등을 선택해 프로 선수들에게 핸디캡을 적용시킬 수 있다.
 
또한 게임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전용 키보드 9명, 무선 광마우스 50명, 문화상품권(1만원권 기프티쇼) 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KT 미디어본부장 서종렬 전무는 "프로리그 최고 수준의 선수들과 직접 경기를 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쿡TV 오픈 서비스를 통해 IPTV에 출연하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며 "'쿡끼리'에서 제공하는 TV 블로그의 콘텐츠를 차별화해 쿡TV 오픈 서비스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는 이번 게임 페스티벌 전 경기를 게임방송 형태의 콘텐츠로 제작해 쿡TV 오픈 서비스인 [쿡끼리]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경기 1주일 후부터 [Fun&Life] -> [오픈형] -> [쿡끼리] 메뉴에서 KT 롤스터 블로그로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