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에 '나랑드 걸'이 떳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해운대에 '나랑드 걸'이 떳다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11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오츠카, 해운대·광안리서 샘플링 이벤트
나랑드 걸이 떳다!
 
제로 칼로리 사이다 '나랑드'를 선보인 동아오츠카가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동아오츠가는 휴가철 최 성수기인 8월 1일부터 11일까지 피서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부산의 해운대와 광안리에서 약 10만 명(하루 1만 여명)의 방문객에게 '나랑드 사이다' 샘플링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 동아오츠카가 지난 1일부터 11일이까지 부산 해운대와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대대적인 나랑드 홍보전을 펼치고 있다.     ©시사오늘

 
동아오츠카는 1대 1 제품 설명은 물론 '제로칼로리 도전' 다트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나랑드 사이다 로고가 디자인된 무인 비행선을 해수욕장 상공에 하루 4시간여 띄우는 등 전국에서 휴가를 보내러 온 피서객과 부산 시민을 대상으로 나랑드 사이다 신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는 광안리 해수욕장내 식음료 코너를 설치, 음료를 독점으로 판매하고 쿨비치존에 입장하는 방문객에게 나랑드 사이다 캔 샘플링을 진행하고 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약 4000여억원의 사이다 시장에서 점유율 10%이상을 목표로 나랑드 사이다만의 산뜻하고 특별한 맛을 알리기 위해 더욱 더 매진할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