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우리아이 명문대 보내기' 강좌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DGB생명, '우리아이 명문대 보내기' 강좌 성료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10.2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DGB금융그룹 DGB생명이 지난 10월 18일부터 사흘간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 3대 도시에서 개최한 ‘우리아이 명문대 보내기’ 강좌가 천여명 이상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26일 밝혔다. ⓒDGB생명

DGB금융그룹 DGB생명이 지난 10월 18일부터 사흘간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 3대 도시에서 개최한 ‘우리아이 명문대 보내기’ 강좌가 천여명 이상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26일 밝혔다. 

2016년 가을 DGB생명 대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진행된 본 강좌에는 강남8학군 유명 학습전문가인 이병훈 교육연구소 대표를 초빙해 시작 전 부터 참가자들의 참여 문의가 이어졌다.

서울 300명, 대구 400명 등 천여명이 넘는 학부모들이 몰려 성황을 이룬 이번 강의에는 그룹 시너지 효과 차원에서 DGB생명 뿐만 아니라 DGB대구은행, DGB캐피탈 등 DGB금융그룹 전계열사 고객을 초대해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다.

약 3시간 동안 진행된 강좌는 기존 딱딱한 입시설명회의 틀에서 벗어나 공부 비법, 진로선택 노하우, 자녀와 소통하는 부모의 역할 등 다양한 주제로 1, 2부에 걸쳐 진행됐다. 1부에서는 서울과학고와 서울대 출신인 ‘공부의 달인’ 이병훈 소장이 말하는 맞춤식 학습 비법, 수시모집 종합전형의 성공적인 관리 비밀, 실질적 학습 로드맵을 제시하는 ‘이것이 진짜 공부다’ 코너, 부모와 자녀간의 역할 개선 등의 강좌가 진행됐다. 2부에서는 자유로운 질의응답이 이루어졌으며, 제한된 시간을 초과할 만큼 참가자들의 열띤 질문 시간이 이루어졌다.

강좌에 참석한 DGB금융그룹 고객은 “유명 인기강사를 늘 TV에서만 보았는데, 직접 보고 현장에서 생생한 노하우를 전달받을 수 있어 좋았으며 궁금한 점은 직접 묻고 답변을 받아 유익했다”는 소감을 전했다. 

DGB생명 관계자는 “2016년 가을 대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DGB금융그룹 전 계열사 고객을 초대한 본 행사가 성황리 마무리되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민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발굴해 진행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