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VIP 고객 대상 ‘아트콘서트’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NG생명, VIP 고객 대상 ‘아트콘서트’ 개최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11.0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ING생명은 지난 주말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VIP고객 100명을 초청해 문화행사인 '아트콘서트-리앙(Le Lein)'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ING생명

ING생명은 지난 주말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VIP고객 100명을 초청해 문화행사인 '아트콘서트-리앙(Le Lein)'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 VIP 문화행사인 '아트콘서트-리앙(Le Lein)'은 ‘현대미술’을 주제로 작품감상법부터 투자까지 다양한 강연과 문화체험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쉽게 이해하는 추상미술의 세계(이강욱 홍익대 교수)’, ‘살아있는 현대미술과 미술시장(백동민 퍼블릭아트 발행인)’ 강연과 더불어 현대미술작가(권성운, 박창환, 이강욱, 아트놈) 4인이 함께한 ‘아트 좌담회’ 등 현대미술을 다양한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이밖에도 VIP고객 전용 라운지에 현대미술작품들을 전시해 참여 작가들과 함께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며 감상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도슨트 서비스도 제공했다.

이날 한 참석자는 "평소 관심은 있었지만 쉽게 다가가기 어려웠던 현대미술을 다양하게 다뤄 흥미로웠고, 음악과 식사가 함께 어우러져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켓전략부문 박광희 상무는 “국제무대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한국 현대미술 작가들과 함께한 이 자리가 참석한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휴식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VIP고객들에게 삶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ING생명은 VIP서비스제도인 ‘오렌지 멤버십’을 운영하여 각종 보험 편의혜택은 물론 골프, 여행, 고메(Gourmet), 공연초대 등 VIP고객을 고려한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