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워커힐, 호텔 숙박시 '항공 마일리지' 적립 MOU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워커힐, 호텔 숙박시 '항공 마일리지' 적립 MOU 체결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1.1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14일 광진구 워커힐 호텔 애스톤 하우스에서 열린 아시아나항공과 SK네트웍스 워커힐 간 업무 제휴 협약식에서 조규영 아시아나항공 부사장(왼쪽)과 박상규 SK네트웍스 워커힐 총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14일 서울시 광진구 워커힐 호텔 애스톤 하우스에서 SK네트웍스 워커힐과 마케팅·홍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규영 아시아나항공 부사장과 박상규 SK네트웍스 워커힐 총괄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양 사(社)는 오는 2017년 1월 1일부로 상호 마일리지·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향후 마케팅·홍보 협업을 공동으로 전개하는 등의 전략적 제휴관계를 구축키로 합의했다.

이에 따라 아시아나항공과 워커힐은 향후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워커힐 호텔 숙박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워커힐 리워즈' 포인트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전환 △양사 우수회원 혜택 상호 제공 △마케팅·홍보활동 관련 협업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마일리지의 세부 적립·전환 비율은 앞으로 실무 부서간 협의를 통해 확정할 계획이다.

조규영 아시아나항공 부사장은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항공운송과 숙박 업종을 대표하는 양사간의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아시아나항공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마일리지 사용 고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기내면세점 △금호리조트 △금호타이어 △CGV △메가박스 △이마트 등 마일리지 사용처를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마일리지 적립처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