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휙 서비스' 개편으로 편의성 확보
스크롤 이동 상태바
IBK기업은행, '휙 서비스' 개편으로 편의성 확보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6.11.2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BK기업은행은 공인인증서나 OTP, 보안카드 없이 6자리 비밀번호만으로 간편하게 상품가입과 환전이 가능하도록 ‘휙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29일 밝혔다.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공인인증서나 OTP, 보안카드 없이 6자리 비밀번호만으로 간편하게 상품가입과 환전이 가능하도록 ‘휙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기업은행은 지난 7월 모바일뱅킹인 ‘i-ONE뱅크’에서 수취인 은행이나 계좌번호를 몰라도 편리하게 자금을 이체할 수 있는 ‘휙 간편송금’과 통장·카드 없이 모바일만으로 ATM 출금이 가능한 ‘휙 간편출금’을 출시한 바 있다.

기업은행은 이번 개편을 통해 휙 서비스를 통한 송금과 출금 한도를 기존 1일 최대 30만원에서 50만원으로 확대하고, ‘휙 상품가입’과 ‘휙 외화환전’ 서비스를 추가해 간편한 예·적금 상품 가입과 손쉬운 환전을 가능케 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휙 서비스는 출시 4개월만에 가입자 24만명, 이체거래 250만건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며 “기존 간편송금·출금, 더치페이 서비스에 추가해 상품가입과 환전까지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추가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기업은행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12월 23일까지 휙 서비스를 통해 간편송금이나 상품가입, 외화환전을 이용할 경우 총 546명의 고객에게 여행상품권(2명), 샤오미 나인봇 mini(4명), 샤오미 보조배터리(4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휙 외화환전을 90% 우대환율로 이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