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5일간 ‘설날 기프트팩’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던킨도너츠, 5일간 ‘설날 기프트팩’ 판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1.2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던킨도너츠가 설날 기프트팩 판매를 시작했다.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가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날 기프트팩’을 2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5일간 판매한다. 

설날 기프트팩은 ‘던킨 글레이즈드 팩(6개입)’과 ‘계란도넛 팩(6개입)’을 각각 4300원, 3900원에 준비한 제품이다. 넉넉한 구성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지인에게 선물하거나 온 가족이 모여 함께 즐기기 좋다. 

던킨도너츠의 베스트셀러인 던킨 글레이즈드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도넛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전국에서 2초에 하나씩 팔려나갈 정도로 꾸준히 인기를 끄는 도넛이기도 하다. 계란도넛은 정유년을 맞아 선보인 도넛으로, 계란 모양의 타원형 쌀도넛에 인절미 고물, 계란쿠키 고물, 바바리안 필링 등으로 맛을 더했다. 

설날 기프트팩은 1인당 종류별 4팩, 최대 8팩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성은 변경할 수 없다. 행사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깜짝 혜택을 드리고자 설날 기프트팩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달콤한 도넛과 함께 그간 못다한 이야기 꽃 피우시며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