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로골퍼 전인지·박성현 공식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프로골퍼 전인지·박성현 공식 후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2.0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손정은 기자)

▲ LG전자는 세계무대에서 활약하는 여자 프로골퍼 전인지 선수(오른쪽)와 박성현 선수를 올해부터 2019년까지 공식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는 세계무대에서 활약하는 여자 프로골퍼 전인지 선수와 박성현 선수를 올해부터 2019년까지 공식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 LPGA 신인왕 및 최저타수상을 수상한 전인지 선수와 지난해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상금랭킹 1위의 박성현 선수의 잠재력에 주목, 향후 한국 여자 골프를 이끌어 가는 선수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두 선수는 계약기간 동안 LG전자의 超프리미엄 브랜드 LG SIGNATURE (LG 시그니처) 로고가 표기된 T셔츠를 착용하고 국내외 경기에 나선다.

또한 LG전자는 두 선수 모두 미국에 체류하는 일정이 많다는 점을 감안, 미국 현지 거주지에 올레드 TV, 냉장고, 세탁기, 스마트폰, 그램 노트북 등을 지원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배려했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부사장은 "부단한 연구개발과 혁신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찬사를 받는 LG 시그니처와 같이 끊임없이 노력하며 정상의 자리에 도전하는 젊은 선수들이 세계무대에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