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페온’ 신차발표회 인터넷 생중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알페온’ 신차발표회 인터넷 생중계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8.3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팅창 운영해 실시간 전문가 질의응답
GM대우가 오는 31일 제주도 휘닉스 아일랜드 리조트에서 열리는 ‘알페온’ 신차발표회를 인터넷으로 생중계한다고 30일 밝혔다.
 
▲ GM대우의 '알페온(Alpheon)'     © 시사오늘

이번 약 40분 동안 진행되는 인터넷 생중계는 사이트(http://alpheon.afreeca.com)를 통해 알페온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신차발표회에서는 알페온의 개발 배경과 특장점을 마이크 아카몬 사장을 비롯해 주요 임원들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GM대우는 이번 알페온 생중계 전용 사이트와는 별도로 채팅창을 마련 1시간 동안 알페온과 관련된 각종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알페온 관련 질문이 들어오면 GM대우 연구개발, 디자인, 마케팅 등 10명의 사내 전문가로 구성된 패널이 답변을 하게 된다.

한편 이번 신차발표회는 스마트폰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생중계 되며, 아이폰 사용자는 GM대우의 모바일 앱을 내려 받거나 그 외 스마트폰 사용자는 모바일 웹페이지에 접속해서 볼 수 있다.

GM대우 관계자는 “이번 신차발표회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알페온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일반인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신차 출시 현장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시청할 수 있도록 인터넷 생중계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