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CJ만의 취업박람회 최초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그룹, CJ만의 취업박람회 최초 개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9.09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개 계열사 담당자 모여 미래의 CJ맨에게 구인정보 제공
CJ그룹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한 CJ그룹 단독 취업박람회가 처음으로 열린다.
 
CJ그룹은 취업 준비생들에게 입사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하기 위한 취업박람회 ‘CJ온리원 잡페어(CJ OnlyOne Job Fair)’를 서울 중구 필동 CJ인재원에서 14~15일(10~18시) 이틀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오쇼핑, CJ엔터테인먼트, 엠넷미디어 등 CJ그룹 14개 주요 계열사 인사 담당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 사 별 부스에서 대학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들에게 CJ 입사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CJ그룹측은 "기존 대학이나 취업 관련 기관에서 주최한 취업박람회에서는 기업과 구직자가 깊이 있는 교감을 할 수 없었다"며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따라 CJ는 국내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그룹 단독 취업박람회를 열고 CJ맨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심도 있는 취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CJ그룹은 이번 CJ온리원 잡페어를 통해 그룹 내 14개 회사의 선발기준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면접 전략 등 실무적인 정보를 구직자들에게 상세히 제공한다.
 
특히 올 하반기부터 크게 바뀐 채용 방식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해 구직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인사 담당자들뿐만 아니라 각 사의 주요 직군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을 상담자로 세워 참가자들에게 취업 선배의 생생한 실무 이야기도 들려준다.
 
‘CEO 특강’도 마련해 행사 첫날 박광원 엠넷미디어 대표이사, 둘째 날에는 김경원 CJ 전략기획총괄 부사장이 ‘대학생들의 꿈과 CJ에서의 도전 정신’이란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CJ온리원 잡페어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CJ그룹 채용사이트(recruit.cj.net)를 통해 사전 에 신청 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에서 등록증을 작성하고 참가하면 된다.
 
이성욱 CJ 인사팀 부장은 “이번 행사는 CJ에 대한 올바른 채용 정보를 취업 준비생들에게 직접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CJ온리원 잡페어를 통해 구직자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해 우수한 인재를 선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CJ그룹은 9월 말 하반기 대졸 신입 공채 공고를 내고 12월에 입사할 신입사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CJ온리원 잡페어 안내>

 

구 분

내 용

일   시

2010년 9월 14일(화)~15일(수) 10:00 ~ 18:00

장   소

CJ재원 Grand Hall(서울 중구 필동 소재)

대   상

CJ그룹 취업희망 대학생

규   모

CJ그룹 14개 社 참가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CJ엔터테인먼트, CJ CGV, CJ미디어엠넷미디어, CJ인터넷, CJ헬로비전, CJ오쇼핑, CJ GLS, CJ올리브영, CJ건설, CJ시스템즈)

주요내용

① 총 14개 회사/직무별 개별 상담(Biz/채용직무 등 세부사항)

② 특별 프로그램

   ▶CJ그룹 채용설명회 서류/면접 특강 ▶CEO특강

이벤트

① 사전 참가 등록자

(넷북, 디지털카메라, MP3, 외장하드/120GB, CGV상품권)

② 특별 프로그램 참가자 (MP3, 외장하드(120GB), CGV상품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