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마케팅, 기프티콘 도서 제휴 서비스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마케팅, 기프티콘 도서 제휴 서비스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0.09.1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 www.skmnc.com)의 모바일교환권 ‘기프티콘'이 가을철을 맞아 ‘도서’ 제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따라 기프티콘 사용자들은 인터파크, 알라딘, 영풍문고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인기 도서를 휴대폰에서 구입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게 된다.
 
우선 인터파크에서 판매 중인 인기 서적 4종(1Q84, 정의란 무엇인가, 소지섭의 길 The way, 못 가본 길이 더 아름답다)과 알라딘 인기 서적 5종(강남몽, 1Q84, 정의란 무엇인가, 김태훈의 랜덤위크, 선배들이 물려준 MBA 비밀노트), 영풍문고 인기서적(덕혜옹주)이 기프티콘으로 출시되며 해당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도 기프티콘으로 출시된다.
 
또 온라인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CJ mall, GS shop, CJ인터넷, 한게임, 넥슨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도서상품권(5000원, 1만원 권)과 문화상품권(1만원, 3만원 권)도 기프티콘으로 출시됐다.
 
SK마케팅앤컴퍼니 정기원 사업부장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기프티콘 고객들이 멀리 있는 사람에게도 편리하게 마음의 양식을 선물할 수 있게 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향후 도서 제휴 폭을 넓히고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해 고객들의 문화생활을 원활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