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럭셔리 시티투어 리무진 패키지’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메프, ‘럭셔리 시티투어 리무진 패키지’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1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위메프

위메프가 광진구에 위치한 비스타워커힐 호텔(구 W호텔)과 함께 럭셔리 시티투어 리무진패키지를 오는 18일에 선보인다.

럭셔리 시티투어 리무진패키지는 비스타워커힐 디럭스 객실 1박(풍선 데코레이션 포함)과 2인 조식, 2인 석식, 리무진 시티투어로 구성돼 있다. 최신형 크라이슬러 300으로 제공되는 리무진 시티투어는 왕복 3시간 코스로 이뤄져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코스로 진행된다. 시티투어를 하는 동안 샴페인, 와인 등 간단한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고객 희망 시 포토와 영상서비스도 제공된다.

위메프는 오는 18일을 시작으로 총 4차례에 걸쳐 시티투어 리무진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2차는 20일, 3차는 25일, 4차 판매는 27일에 진행되고 가격은 달라질 수 있다. 각 판매일마다 선착순 4명에게 판매하고 구매자는 다음달 31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이용할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비스타워커힐 호텔과 야심차게 준비한 ‘럭셔리 시티투어 리무진패키지’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들로 구성했다”며 “평생에 단 한번뿐인 멋진 프로포즈를 꿈꾸신 분들,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