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서울본부, ‘NH農心-농부의 마음 통장·적금’ 가입 동참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서울본부, ‘NH農心-농부의 마음 통장·적금’ 가입 동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4.28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NH농협은행 서울본부 임직원 100여명이 ‘NH농심(農心)-농부의 마음 통장·적금’ 가입에 동참했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서울본부는 지난 27일 서울영업부에서 오경석 지역본부장, 권석환 영업본부장, 한성식 노조위원장 등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NH농심(農心)-농부의 마음 통장·적금’ 가입에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

NH農心-농부의마음 통장·적금은 농업·농촌 지원을 위해 농협 경제사업장 이용실적과 금융상품 우대조건을 연계한 상품으로, NH농협 채움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한 農心실적(농협 경제사업장 이용실적)이 월평균 15만원 이상일 경우 입출식 통장 가입자에게는 각종 금융수수료 면제를, 적금가입자에게는 최고 0.4%p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農心실적으로 인정되는 구체적인 항목은 △’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 지정 ‘육성강소농(强小農)·미래농업경영체’ 구매실적 △농협a마켓 구매실적 △농협 하나로마트 구매실적 △농협 목우촌 구매실적 △농협홍삼 한삼인 구매실적 등이다.

이 상품은 판매액의 0.02%를 기금으로 적립해 ‘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强小農·미래농업경영체 육성’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NH농협은행 오경석 서울지역본부장은 “농부의 마음 통장·적금은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을 구현하기 위해 출시된 상품으로 중앙회와 계열사가 공동으로 가입 캠페인에 참여함으로써 농가소득 증대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